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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

디지털 시대의 고객가치 극대화를 위한 CRM 전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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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일

30일

3시간(9강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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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

디지털 시대의 고객가치 극대화를 위한 CRM 전략

훈련분류

NCS 비해당 과정

수료기준

진도 80% 이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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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시간(9강)

수강기간

30일

교재유무

난이도

강의금액

77,000

지원금액

0원

총 결제금액

77,000

이런 분들이 신청하면 좋아요.

  • 01고객중심의 경영 전략을 수립, 추진하는 실무자
  • 02신규 고객 창출 및 기존 고객 관리가 필요한 마케터
  • 03고객 접점에 있는 유통/판매업군 근무자​

이 과정의 강의 목표.

  • 01최근 더 중요해지는 CRM의 의미를 실무적인 관점에서 이해한다.
  • 02고객데이터 통합 플랫폼인 CDP의 역할과 CRM과의 관계를 이해한다.
  • 03다양한 CRM 전략의 유형을 이해하고, 자사의 핵심 CRM 전략을 파악하기 위한 CRM 진단의 필요성을 이해한다.

과정소개

  • 요즘 다시 뜨는 CRM의 기본 개념부터 최신 트렌드의 실무 영역까지 알아보고, 우리 기업에서는 어떻게 유기적으로 CRM을 활용할 수 있을지 알아봅시다! 

수료기준을 꼭 확인해 주세요.

  • 필수

    진도율 80% 이상

강의목차

  • 디지털 시대의 고객가치 극대화를 위한 CRM 전략

    9차시, 03시간 32분
  • 01차시CRM의 개념과 의미

    21분

  • 02차시CRM 실행을 위한 요건

    22분

  • 03차시부서 별 CRM 실무

    31분

  • 04차시고객데이터플랫폼 (CDP) 기초

    22분

  • 05차시고객데이터플랫폼의 매커니즘

    22분

  • 06차시CDP를 통한 고객 데이터 활용

    22분

  • 07차시통합 고객데이터 연계 및 빅데이터 분석

    21분

  • 08차시기업의 CRM 전략

    26분

  • 09차시성공적인 CRM을 위한 시작점

    20분

강사소개

  • 프로필 이미지

    안녕하세요
    김형수 강사 입니다.